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2. 1. 18:13

닥터 비타 크림만의 근본적인 3중 멜라닌 케어

닥터비타크림

 

기미 , 잡티 고민을 근본 적인 원인부터 멜라닌 케어

기미와 잡티가 있는 피부는 하얀도 잡티하나 없는 피부를 원하는 것은 모든 여성에 로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미와 잡티가 있고 없고에 이미지가 정말 다르다 눈에 띄는 기미, 주근깨 , 잡티 멜라닌 케어를 하기 위해서 레이저 시술을 많은 분들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비용 문제도 있고 피부가 예민해지고 차후 관리도 신경를 많이 써야 한다 그러면 기미,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을 하게 된다. 눈에 띄는 기미, 주근깨는 피부 속부터 시작합니다. 짙은 기미를 케어하기 위해서는 눈에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잠재적 멜라닌 색소까지 케어해야 합니다

 

닥터 비타 크림만의 3중 멜라닌 케어

닥터비타크림의 3중 멜라닌케어 기술로 겉으로 보이는 기미 잡티부터 잡재 멜라닌 케어까지 근본적인 화이트닝을 선사합니다.

첫 번째는 현재 멜라닌 케어(현재 보이는 기미 잡티) , 두 번째, 잠재 멜라닌 케어 , 세 번째 , 멜라닌 저항력 강화(피부 보호 능력), 닥터비타크림에서는 기미 잡티 효과 없으면 100% 환불해 줍니다 라는 멘트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효과가 있다고 하는 거 겠죠. 써봐야 알겠지만 , 피부 속부터 환해지고 싶다면 순수 비타민 100,000ppm 함유된 제품입니다 닥터비타 순수 비타민C 크림은 8가지 인체적용 시험까지 효과 입증을 받았습니다.

 

멜라닌 감소에 의한 기미 및 색소 색소침착 완화(4주 사용 후 기미, 색소 참착1.98% 감소), 주름 개선에 도움(4주 사용 후 16.51% 감소) , 탄력 개선(4주 사용 후 5.72% 증가) , 피부 수분 변화개선(피부 수분 면화 사용 직후 개선율 117.74% ,4주 후 17.40% 증가) 하였습니다.

 

경피 수분 손실량 개선 사용 직후 49.91% 4주 후 15.92% 감소, 피부 손상 사용 5분 후 11.46% 감소를 보였습니다. 순수 비타민 10%, 100,000ppm함유로 크림에 큰 변화를 준 크림입니다.

 

순수 비타민C크림, 미백에서 보습까지 주는 크림

저작극의 순한 사용감 순수 비타민C를 안정화시키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적용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쉽게 산화되는 비타민의 안정화 포뮬러 비타민은 공기 외 빛 등으로 쉽게 되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닥터비타 순수 비타민C 크림은 외부 물질의 침투를 막는 튜브형 용기로 제작되고 안정성이 높습니다.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기능성 비타민C 크림 오랜 연구 끝에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도 아데노신, 유용성 감초 추출물을 첨가하여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자극 없이 영양을 전달하는 비율 비타민 10%, 비타민C는 ph가 낮을수록 흡수율이 높으며, 최대 20%까지만 피부에 흡수가 잘되고 함량이 20% 이상이 되면, 흡수율이 저하됩니다.

 

그러나 피부는 ph가 낮은 제품 혹은 비타민c의 함량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 자극을 느끼게 됩니다. 닥터비타는 순수 비타민c의 흡수율과 피부가 자극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비타민C가 잘 흡수될 수 있는 PH를 연구하여 최적의 함량인 10%를 적용하였습니다

사용후기

닥터비타크림 4주 사용 후기입니다

기미 때문에 고민이 많은 한 사람인 저도 닥터 비타크림을 기미.잡티를 관리를 하기 위해서 요즘에 SNS 홍보채널 이면 나오는 닥터비타크림을  혹시 하는 마음에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약국 화장품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믿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얼굴에 크림을 바를 때 세라마이드가 피부 보습 막을 형성 하는 순수 비타민C의 특징이 있어 열감이 느껴지면서 무겁지 않은 촉촉한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가 살짝 느껴졌습니다. 4주 정도 사용 후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아주 미세하게 흐려진 듯한 효과였습니다. 피부톤이 맑아져 4주 전보다는 조금 좋아진 느낌입니다.

사용법

1 , 아침,저녁,세안 후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세요.

 

오전 사용시 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순수비타민C가 고함량 함유돼어 있는 제품입니다 소량만으로 효과적인 효능을 전달하기에 적당량만을 사용하시어 충분히 흡수시켜주세요 흡수가 되 않을 시 순수 비타민C 성분이 이불, 베개, 옷 등을 노랗게 물들일 수 있습니다. 사용 중 섬유가 노랗게 변색된 경 , 바로 세탁하여 주시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사용 후에는 반드시 뚜껑을 닫아 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비타민C가 함유한 제품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