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1. 22. 20:05

동국 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시즌 6 제품 정보,성분 및 효과 후기

마데카 크림 시즌 6

춥고 건조해지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져 단순한 보습만이 아닌 탄력 관리와 주름, 기미 주근깨 개선의 안티 에이징으로  피부관리가 필요합니다 계절에 따른 피부 고민 주름, 탄력, 색소 침착, 모공, 기미까지  케어해 주는 안티 에이징 효과를 주는 마데카 크림 시즌6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동국 제약 센텔리안 24 더 마데카 크림 시즌 6  제품 정보

 

병풀 올인원 케어로 더욱 효과에 집중 케어, 더 강력하고 더 확실하게 더 마데카다운 케어, 숨겨진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입니다. 동국 제약의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시즌 6 병풀 사이언스로 탄생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과 병풀 유래 스페셜 핵심 성분 (병풀 추출 발효 여과물, 비타 마데카 하이드 롤 라이즈드, 병풀 단백질, 병풀 아미노산 등) 최다 함유 시즌 최다 인체(외) 적용 시험으로 더우 강력한 효능. 효과와 시즌5 보다 더 강력하고 더 확실하게 케어해 주는 시즌 6  제품입니다.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나이 지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6의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칠파라벤: 방부제로 사용 됩니다.

프로필파라벤:방부제로 사용됩니다.

마데카소사이드: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호모스필란스추출물: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치현추출물: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마데카크림 시즌6 마데카소사이드를 주 성분으로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트레할로오스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호모스필란스추출과 마치현추출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를 케어해 주는 성분 

 

다양한 성분들이 피부를 케어해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성분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히알루론산: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니아신아마이드 : 피부 밝기 개선과 염증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 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셀더마이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피비 분비를 조절하여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보호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성분들이 피부케어에 사용될 수 있으며, 피부 타입과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적절한 성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 고민을 관리해 주는 효과

 

마데카크림 시즌6은 마데카소사이드와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아래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 진정: 마데카소사이드와 호모스필스추출물,마치현추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 보호: 마치현추출물과 트레할로오스가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습: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재생: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재생에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효과를 보장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상태와 타임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에  사용 후기

마데카크림 시즌6의 경우, 사용자들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평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이 보습 효과를 높게 평가하며, 또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는 점이 장점으로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자시의 피부 타입과 민감도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