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2. 31. 12:55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 장영란 기미 세럼!

장영란 기미 세럼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기미를 관리하다!

 

요즘은 7일 만에 기미를 케어한다는 제품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아한 생각을 할 수밖에 없다. 정말 효과가 좋다는 제품을 써봤지만 크게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없었다. 기미가 생기는 원인은 두 가지로 나눠져 있다 외적 요인 즉 자외선으로 인한 외인성 기미와 내적인 요인인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내인성 기미로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기미는 완전히 제거할 수 없지만 꾸준한 관리로 케어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기미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권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장영란 씨가 광고하고 있는 기미앰플이다. 상품후기가 많이 올라온 내용 중에  "  기미가 넓게 분포하고 있던 기미가 눈에 띄게 옅여지고 하루하루 얼굴빛이달라지고 수분감이 가득해서 촉촉하고 피부가 톤업이 돼서 화장도 잘 되고  거울 볼 때마다 좋다 " 효과가 정말 좋다는 리뷰가 많아  정확한 성분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은   3 step 기미케어 시스템으로 겉기미는 물론 속기미까지 케어해주어 피부 속부터 환하게 가꾸어줍니다.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항산화 케어 세럼&캡슐

아자틴 세럼&아잔틴 캡슐

아잔틴 세럼+아잔틴 캡슐로 두 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캡슐의 세럼은 7일 만에 피부가 밝아진 눈에 보이는 겉기미가 개선되는 인체적용 시험에서 증명된 제품임을 강조를 하고 있다. 기미는 언제 나올까 기다리고 있는 정말 얄미운 기미 녀석들입니다. 피부 속 기미까지 어떻게 케어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은 3 step 기미케어 시스템으로 겉기미는 물론 속기미까지 케어해주어 피부 속부터 환하게 가꾸어주는 세럼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속기미까지 개선해 기미를 잡는 아스타잔틴은 비타민C보다 6,000배 뛰어난 효능을 가진 성분으로 색소 침착 억제를 되와 칙칙 학고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코엔자임 800배 , 비타민E 550배까지 뛰어난 제품입니다. 다같은 아스타잔틴이 아니라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식물성 미세조류 해마토코쿠스가 자기 보호를 위해 생성하는 성분이 바로 아스타잔틴 여기서 함량를 비교하면 갑각류 대비 최대 6000배가량 함유 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미세 조류를 저온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해 아스타잔틴의 안정성과 순도 높였습니다.

※저임 초임계 공법 :  50도 이하 저온의 청정한 유리관에서 핵산 없이 추출하는 공법으로 산패와 원료 손상을 최소화하는 추출법입니다

 

 

피부에 닿기 전까지 안전하게! 더블 레이어 캡슐

더블 레이어 캡슐

더블레이어 구조의 캡슐로 아스타잔틴을 보호해 피부에 닿기 전까지 아스타잔틴의 신선도를 유지해 줍니다. 속기미까지 확실하게 3 step 기미케어   기미는  기미초기는 알파 - 비사보롤이 자외선에 의해 생성된 멜라닌 생성 억제를 도와 밝고 환하게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  기미중기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피부 속 숨어 있는 잠재 기미를 제거 색소 과잉 생성 방지 도움 및 피부를 보호,  기미말기는 미백 특허성분인  RESMELIN HR이  피부 겉으로 올라오는 기미를 차단해 줍니다. 

 

진짜 미백 효과를 위해 정제수 대신 가득채운 비타민나무열매수 78%를 사용 정제수 대신 다량의 비타민C와 E를 함유해 더욱 화사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힘없는 피부에 탄탄하게 영양충전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 콤플렉스 가 함유되어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주고 건조할 틈없이 피부 깊숙이 수분도 충전까지 ,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끌여당겨 수분을 유지하는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 베타글루칸, 피부 깊이 수분 공급 및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 , 세라마이드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 , 글레세릴 글루코사이드 강력한 보습 및 피부 속 수분 증발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색상은 투명색에 주황색 캡슐함유하고 제형과 발림성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수분감 가득 한 주황색 캡슐 제형이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