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3. 1. 11. 18:26

마시는 슈퍼 콜라겐 프리미엄! 바르는 화장품만큼 중요하다!

슈퍼 콜라겐 프리미엄

 

슈퍼 콜라겐 프리미엄!

 

콜라겐 아직도 안 드세요. 이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성분이죠. 게다가 머리카락 근육 연골 등 단백질로도 사용이 되고 심지어 세포까지도 콜라겐이 필요한데요. 안타깝게도 이 중요한 콜라겐은 한 번 사라지면 체내에서 저절로 생성되지 않는다는 사실 이 콜라겐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부터 감소하기 시작해서 40대가 지나면 급격하게 줄어들게 돼요. 그래서 무조건 외부에서 콜라겐을 우리 몸속에 보충을 해줘야지만 피부부터 시작해서 우리 몸의 전반적인 노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만큼 중요한 콜라겐은요 아무거나 먹는다고 해서 우리 몸에 100% 다 흡수가 되는 건 아니에요. 예를 들어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족발이나 돼지 껍질 같은 그런 음식을 먹었을 때는 콜라겐이 거의 흡수가 되지 않아요. 분자의 크기가 너무 커서 흡수가 안 되는 거죠. 반대로 말하면 분자의 크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를 해야 우리에 잘 흡수가 된다는 겁니다.

 

 

 

콜라겐 함량이 바뀐 이유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프리미엄의 주 원료는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을 받은 콜라겐 ap 콜라겐 효소분의 펩타이드고요. 함량은 1350mg입니다. 이 성분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접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으로써 피부 탄력 피부 보습 그리고 거칠기 개선까지 모두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 슈퍼 콜라겐 프리미엄에 들어 있는 ap 콜라겐 효소분의 페하이드가 탄생하기 전에 있었던 스킨 콜라겐에는 콜라겐 함량이 저분자 피시 콜라겐 3천 mg이었는데 이번 슈퍼 콜라겐 프리미엄에 들어있는 콜라겐 함량은 ap 콜라겐 효소분의 페하이드 1350mg으로 되어 있어서 콜라겐 함량이 줄어든 거 아닌가라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에이피 콜라겐 효소분의 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접 개발한 원료로서 가장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양의 최대량이 1350mg이라고 해요. 이 아모레퍼시픽의 콜라겐에 대해서 식약처에서 최초로 인정을 해준 만큼 콜라겐에 대한 효과는 확실하며 적은 양으로도 그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에 스킨 콜라겐의 함량은 3천 mg이나 됐었는데 이번 거는 왜 이렇게 적지라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적은 양으로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콜라겐이에요. 그 외에도 비오틴 셀렌 나이아신이 주원료입니다.

 

마시는 콜라겐

 

 

콜라겐 흡수의 시너지 효과 바르는 화장품만큼 중요하다!

 



콜라겐 흡수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부원료로 진피층을 이루고 있는 세 가지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그리고 히알루론산이 함유가 되어 있는데요. 이 세 가지가 함께 보충이 되어야지만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책임져주고 그 콜라겐을 엘라스틴이 받쳐주고 그리고 히아루론산이 부족한 수분과 보습을 보충해 주고 이렇게 되면서 진피를 더욱더 탄탄하게 해 주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필수 보험료예요. 그리고 콜라겐의 흡수를 높여주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고 미백에 도움이 는 엘 시스테인 그리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베리 추출물도 부원료로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25ml가 28개 들어 있고요. 드시는 방법은요 매일 밤 하는 풀씩 가볍게 흔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자기 전 관리

 


맛도 되게 상큼한 라즈베리 맛이라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오래오래 젊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세포가 태어나는 3살 동안만 꾸준히 한번 드셔보세요. 이 슈퍼콜라겐 프리미엄 자기 전 한 앰플씩 꾸준히 세 달 동안만 드셔보시면 점점 피부 속에서부터 달라지는 게 느껴지실 거예요.
오늘 저녁부터 슈퍼콜라겐 프리미엄 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