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3. 1. 16. 19:56

CKD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300달톤 모공탄력 마스크 관리하자!

 

모공쫀쫀,탄력충전

CKD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달톤 모공탄력 마스크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씨케이비 레티노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입니다. 레티노콜라겐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은 말캉말캉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해했습니다. 대박이죠. 이 CKD 레티노 콜라겐 좋아하셨던 분들은 엄청 기대가 크실 것 같아요. CKD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모공탄력 마스크가 이렇게 상하로 분리되어 있어요. 일반 시트 마스크랑 다르죠 시트의 에센스를 적셔서 만든 게 아니고 에센스를 젤리처럼 붙여서 마스크로 만든 거예요. 이게 그냥 에센스 덩어리 그 자체인 거죠. 에센스를 그대로 굳혔기 때문에 뭐 이렇게 줄줄줄 흘러내리는 게 없어요.

 

 



탄탄밀착하여 흡수 후 얇고 투명하게 변하는 반전 마스크

 

 




눈을 중심으로 상부를 먼저 밀착시키고입을 중심으로 하부도 얹어줍니다. 따로 냉장고에 넣어두지 않아도 엄청 엄청 시원해요. 차가운 젤리가 피부에 붙는 느낌 이렇게 붙여놓고 약 30분 정도 후에 떼어내면 되는데요. 진짜 신기한 게 뭐냐면 이게 처음. 붙일 때는 이렇게 불투명하잖아요. 근데 30분 정도 지나서 보면 색이 반투명하게 바뀌어 있어요. 마스크 두께도 처음엔 좀 도톰한데 시간이 지나서 떼어보면 처음보다 더 슬림해져 있더라고요 에센스가 액체 형태가 아니고 그냥 이렇게 갤 타입으로 굳어져 있어서 이게 피부에 흡수가 제대로 될까 싶은데 보세요. 피부에 흡수가 돼서 이렇게 두께도 얇아지고 색도 투명해지는 거예요. 이 마스크의 82%가 쪼개고 쪼개 300 달톤 저분자 콜라겐 추출물이고 여기에 레티널 성분이 같이 들어가 있는데 이걸 30분 동안 내 피부에 오롯이 집중해서 넣어줄 수 있는 거죠.






마스크의 사용감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은 이 하이드로겔이 피부를 이렇게 딱잡아줘요. 그래서 저는 이거 붙일 때는 그냥 누워버려요. 일반 시트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고 이렇게 누워 있으면 이센스가 줄줄줄줄 흘러서 막 귀에 들어가고 막 목 타고 흐르고 이러잖아요. 근데 얘는 깔끔하게 딱 얹어져 있으면서도 피부에 착 붙어서 얼굴을 잡아주니까 얼굴 퍼지는 느낌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마스크를 떼어내면 피부 자체도 탄탄하게 채워진 느낌 그리고 깔끔해요. 뭐가 피부에 덕지덕지 남아 있어서 추가로 흡수를 시키지 않아도 된다는 거 ckd 레티노 콜라겐 에센스도 그렇고 크림도 그렇고 막 무겁고 끈적끈적 거리는 제형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 집중 관리하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탄력 풀충전하겠다고 전날 너무 크림 덕지덕지 발라놓으면 오히려 다음 날 더 올라와 있을 수도 있잖아요. 이럴 때 하이드로 겔 타입 마스크를 사용하시면 진짜 깔끔하게 집중 케어하실 수가 있어요. 이제 새해 돼서 앞자리 바뀌시는 분들 요즘 탄력이 예전 같지 않다 하시는 분들 진짜 레티놀은 빨리 시작하실수록 좋아요. 나중에 진짜 피부 훅 가서 큰돈 쓰지 마시고 미리 관리해 주세요.

 

 

그리고  이 마스크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으시면 없어요. 이 마스크는 올리브영 한정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올리브영에서만 구하실 수 있어요

 

 

올 겨울 내내 쓸 콜라겐 마스크 미리미리 챙겨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탄력이 제일 중요한 분들은 이거 집에 쟁여두고 정말 일주일에 한 번씩 내가 관리숍을 간다라는 마음으로 쓰셨으면 좋겠어요. 피부 진피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25세부터 급격하게 감소하여 각종 피부문제의 원인이 됩니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수분이 부적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하나둘 눈에 보이지 않던 주름이 생겨나고 피부의 장벽이 무너지게 됩니다. 이러기 전에 콜라겐으로 피부를 관리해 보자고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상/하로 분리된 마스크를 꺼내 필름을 제거합니다.
2, 상단은 눈을 중심으로 하단은 입을 중심으로 얼굴에 맞춰 잘 붙여줍니다.
3, 피부상태에 따라 약 30분 후부터 유효성분이 흡수되면서 투명 집니다.
4, 마스크가 투명해지면 떼어낸 후 남은 내용물을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사용 후 피부에 느껴지는 수분감과 피부가 쫀쫀하게 차오른, 탱탱함, 시원한 쿨링감은 매일매일 사용하고 싶게 만듭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