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8. 19:52

글루타치온이 어디에 좋고,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 알려 드려요!

글루타치온이 어디에 좋고,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 알려 드려요!

 

 

 

 

글루타치온이 좋은 곳이 어디인지, 글루타치온 영양제가 실제로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시고 글루타치온을 먹으면 체내 글루타치온 수치가 높아진다는 논문도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의 주요 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다시 글루타치온으로 합성하기 쉽다.





글루타치온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글루타치온의 효능에 대한 논란이 많다. 오늘 저는 이 글루타치온이 어디가 좋은지,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이 무엇인지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세 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물질입니다.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 그리고 이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하여 물질을 형성한다. 아미노산 이름은 약간 복잡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외울 필요 없어요. 그것은 단지 이 아미노산들을 결합하는 물질일 뿐이다. 그렇게 생각하시면 돼요. 하지만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할까요? 그것은 우리 몸에 좋은 일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는 간의 해독입니다.강력한 항산화 효과도 있어 몸속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도 향상한다. 이것은 글루타티온의 가장 대표적인 효과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다른 효능이 밝혀져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그게 바로, 피부에 미백 효과가 있어요. 멜라닌 색소는 당신의 피부색을 결정합니다. 글루타티온은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그래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물질로 주목받기 시작했고, 피부에 축적된 활성산소도 억제하기 때문에 피부 노화 방지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데 문제는 글루타치온을 먹어서 저절로 흡수되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습니다.


우리가 단백질을 먹을 때, 그것은 소화되고 아미노산으로 분해된 후 흡수됩니다.이처럼 글루타치온이 장내에서 소화되어 아미노산으로 분해되면 글루타티온의 효과를 볼 수 없다. 그래서 세 가지 아미노산인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으로 분해되어 흡수되고, 글루타치온 자체에 의해 흡수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백질을 분해하는 소화 효소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글루타치온을 먹는 것에는 효과가 없다. 사람들은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말하지만, 의사들이 말하는 서류를 보면,글루타치온을 먹으면 실제로 체내글루타치온의 수치가 증가한다는 논문이 있다. 그래서 이 서류들은 모두 가짜인가요? 아니요, 진짜예요. 그 이유는글루타치온 아미노산에 의해 소화되고 흡수되더라도 글루타치온의 주요 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체내에서 다시 글루타치온으로 합성되기 쉽기 때문이다.


그래서 약간의 효과가 있습니다.그렇다면, 글루타치온을 소화시키지 않고 바로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런 우려 때문에 나온 제품들이 있다. 하나는 입안에서 녹는 글루타티온이고, 다른 하나는 리포좀 글루타치온이다.입안에서 녹인다는 것은 글루타치온이 소화관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단백질을 분해하는 소화효소를 만나지 못한다는 뜻이다. 그래서 입의 점막을 통해, 정말 재미있어요. 물론 이 방법의 흡수에 대해서도 논란이 있지만, 장을 거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리포좀 글루타치온입니다.글루타치온과 지방막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지방질막으로 둘러싸여 있을 때 소화되지 않고 직접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물론 이것이 얼마나 잘 흡수되는지에 대한 논란이 있지만, 저는 기존의 글루타티온보다 더 잘 흡수된다고 생각합니다.그럼 글루타티온이 몸에 직접 흡수되었든 재생되었든 간에 어떻게 하면 제 역할을 잘할 수 있는지 보여드릴게요.글루타티온이 항산화제로서 가능한 한 잘 작동하기 위해서는, 몇몇 영양소들이 함께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셀레늄입니다. 셀레늄은 글루타티온이 계속해서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재생성하는 매우 중요한 광물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의 몸에 셀레늄이 부족하다면, 여러분은 글루타티온 효과를 반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글루타티온을 먹으면서 셀레늄 보충제를 사야 할지 고민할 수도 있어요. 당신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은 이것을 하루에 조금만 먹으면 됩니다. 이것은 브라질 견과류입니다. 동영상을 올리면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이 너무 풍부해서 하루에 두세 번 먹으면 충분합니다.하루에 5개 이상 먹으면 너무 많아서 해로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셀레늄 외에도 글루타티온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소가 있습니다. 먼저, 비타민 C입니다.

지금까지 예뻐지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