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1. 24. 18:10

(장영란)그린 토마토 모공 앰플 플러스&넓어지는 모공원인과 관리방법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넓어지는 모공 원인

 

모공이 넓어지는 가장 큰 원인은 바로 피지선이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모공을 피지가 막아 생기는 면포성 여드름으로 인서 모공 넓어지기 시작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차적으로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유지하게끔 만들어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 세포가 감소하면서 피부 처짐이 생기면서 모공 또한 늘어나게 됩니다.

 

자연적인 원인 이외에도 잘못된 피부관리 습관으로도 모공이 심하게 넓어지고 늘어날 수 있습니다.

우선 면포성 여드름이 생겨서 보기 싫다고 손으로 짜는 행위나 건조한 계절에 보습 제등을 전혀 바르지 않은 경우 피부 탄력 손상이 빨라지면서 모공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한번 늘어난 모공은 자연적으로는 다시 줄어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모공이 늘어나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충분히 생활습관을 바꿔주면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넓어지는 모공의 이유를 미리 파악하고 관리를 해주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피부 가질 수 있습니다.

 

 

 

늘어진 모공 그린 토마토 앰플로 관리하자

모공 종류가 3가지나 된다는 사실 혹시 알고 있나요!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 모공, 피지 과다로 넓어진 가로 모공, 색소침착으로 검어진 멜라닌 모공, 세 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를 해눠야 넓어진 모공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넓어진 모공으로 인해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고민 중에 찾게 된 모공 앰플 알게 되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넓어지고 세로 모공이 늘어지면서 주름이 생겨 더욱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럼 주요 성분을 알아보면 , 그린 토마토는(세로 모공 케어), 안티세범 p(가로 모공 케어), 데이지 꽃(멜라닌 모공 케어), 삼중 특허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세로, 가로, 멜라닌 모공을 케어해보자 단 2주 만에 모공 개수와 깊이 개선이 된다고 되어 있다.

 

피부에 열감에 의해서도 넓어 지기 때문에  열받은 피부를 즉각 쿨링과 기미 수분 충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온도는 넓은 모공, 홍조, 탄력 저하까지 유발하여 콜라겐과 탄력섬유 균형 붕괴로 노화 가속화합니다.

 

 

 

그린 토마토와 함유된 성분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린 10~20일 된 어린 그린 토마토를 수확합니다, 정갈하게 자른 그린 토마토를 한번 구워 유효성분을 활성화 시킵니다,2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고농축 순수한 그린토마토 성분을 추출합니다.

 

엄격한 품 검사를 거쳐 그린토마토 앰플로 완성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모공 앰플은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이 고보습 밀착 텍스쳐 하이드 롤 라이즈드 콜라겐은 피부 흡수되기 쉽게 콜라겐을 가수 분해해 얻은 성분이다

 

보르피린은 세계적 화장품 원료회사인 프랑스 Sedema사가 개발한 특허성분으로 지모 뿌리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식물성 탄력 성분입니다, PHA로 순하게 각질 제거 AHA, BHA보다 분자가 크고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나 피부에 자극 없이 필링이 가능합니다, 멜라닌 모공 케어로는 데이지 꽃 추출물이 있습니다.

 

모공만 관리해 주면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멜라닌 색소가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면 멜라닌 모공이나 잡티 등으로 발현돼 이를 억제해 국소 색소 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수분 공급은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풍부한 수분 공급함, 수분 저장고 트레 할로 오스와 토코페롤이 피부 층층이 촉촉하게 수분 저장, 수분 보호막은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판테놀과 글리세린이 공기 중 수분을 끌어 모아 수분 보호막 형성을 합니다.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쉽게 지치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깊은 진정과 보습효과까지 물 샐 틈 없는 3중 수분 잠금 시스템으로 피부 깊이 수분을 공금하고 홀딩해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어요.

 

알란토인은 컴프리나 사당 무 등에서 추출하는 자연 성분으로 오랜 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늘어난 모공, 검게 착색된 모공, 탄력 없는 피부, 과도한 피지 분비 , 거칠고 푸석한 피부, 고민이 있는 피부 추천해 드립니다  

중요한 점: 화장품은 꼭 본인 피부 맞는지 확인하시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단 시간에는 어떤 제품도 효과를 보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피부타입:모든 피부 타입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