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1. 25. 16:35

더마큐어 퍼팩트 크리미 앰플,항산화 성분,건강한 피부케어

더마큐어 크리미 앰플

내 피부 타입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피부처럼 아름답고 기능적이며 똑똑한 보호복은 없습니다. 이물질이 침입하면 군사들을 모아 멜라닌과 같은 무기를 배분해서 싸우고 , 죽은 세포를 치우는 등 우리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놀랍고 신비로운 작업들을 쉴 새 없이 진행하고 있어요.

피부는 늘 몸속의 상태를 겉으로 비춰서 보여 주며 주인 무관심에도 서운해하지 않아요.

이렇게 희생적인 피부를 그동안 등한시 여기고 관리하지 않았다면 이제부터라도 소중한 몸의 일부로 여기고 정성껏 케어해 보세요.

피부 타입은 분비되는 피지의 양과 분포에 따라 결정되는데,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기 위해서는 각자의 피부 타입을 그에 맞게 개발된 화장품의 라인을 사용해서 관리해야 합니다.

 

입술을 제외하고 약산성의 피지가 분비되고 있어요.

그 피지가 땀과 혼합되어 얇은 코팅막 만들어 피부를 감싸는데, 바로 천연 유. 수분 보호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리고 건강한 피부일수록 이 보호막이 튼튼하며 특히 바람과 자외선에 노출이 많이 되는 이마와 코에는 피지선이 더 크게 형성돼 있어 피지와 땀을 왕성하게 분비함으로써 피부를 보호합니다 하지만, 튼튼하지 못하다면    

 

건조함을 좀 더 내 피부를 촉촉하고 부럽게 해 줄 수 있는 제품 더마큐어 크리미 앰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에 흡수되는 분자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항산화까지 잡아주는 똑똑한 앰플

탄력 관리는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저분자콜라겐,엘라스틴 ,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중분자, 고분자) ,    칼슘 락테이트의 조합으로 흐트러진 탄력을 케어하고, 보습 밸런스는  크림과 앰플을 하나에 담아 부드럽게 흡수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광채 피부는 다이아몬드 가루, 금콜로이드 성분이 피부를 맑게 도와준다.  건강한 피부는 큰노랑용담 뿌리 추출물은 피부 영양감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올인원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지만 충분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겉 탄력, 깊은 탄력으로 더 강력하고, 더 확실하게 3대 피부 구성 핵심성분(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트리플) 2배 강화되었다.

 

잃어버린 탄력 케어하고 남 있는 탄력은 잃지 않고 마무리는 광채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타입, 계절 상관없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해 사용하는 2 층상 크림 앰플입니다.

 

피부 효과와 사용감

데이지 꽃 추출물은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데 도움, 자주 천인국 추출물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데 도움, 씨 대퍼딜 추출물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체적용 시험으로 확인한 피부 효과에 대해 알려드리면, 눈가 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굵은 목주름개선, 색소침착개선, 깊은 피부 멜라닌완화, 피부 겉, 깊은 탄력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서로 다른 성질의 효능 성분들을 크림층과 앰플층 각각에 위치시켜 안정성 유지하고, Bulky 한 입자를 형성해 자연스럽게 분리되는 크림, 앰플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용성과 수용이 합쳐져 있는 크림층 앰플로 구성되어 있는 화장품입니다.

서로 다른 성질의 효능과 성분들을 이렇게 각각 위치를 시켜줌으로써 안정성을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는 거라고 합니다.

 

크리미 앰플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필요 없이 한 단계로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인 제품, 부드러운 사용감은 있지만 잔여감이 남아 흡수된다는 느낌보다 보호막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촉촉함 결광이 생겨서 중~건성 피부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에멀션,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건조한 느낌은 없고,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흡수력도 좋고 끈적임도 적어 촉촉하고 톤이 밝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사용 방법 

1,세안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주세요.  2, 사용하기 전 내용물을 충분히  흔들어 섞어 주세요.  3, 하루 1회 사용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지만 아침, 저녁 사용하시면 효과를 더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팩 만들기  패드에 적당량을 덜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 또는 고된 하루로 피부가 건조할 때 10분가량 올려주어 팩 케어를 하면 좋다. 그리고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수정 화장이 필요한 부분에 화장을 지우고 앰플을 도

포 후 수정 화장을 해 주세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앰플로 높낮이 차이가 있더라도 용량에 문제가 없다는 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