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1. 29. 16:45

동화 약품 부채표 후시드 크림 주름 개선,탄탄한 피부

후시덤 크림

화제 속의 후시드 크림

 

 

동화 약품은 한국의 기업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후시드 크림은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후시드 크림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습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후시딘, 어성초 추출물, 프로폴리스, 히알루론산 등이 사용되어 있습니다.

 

후시딘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톤을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성초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염증을 완화시키고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어 피부 상처 치유 외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다.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촉촉하게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된 후시드 크림은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수분을 보충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여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바로 뒤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동화 약품 후시드 크림은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후기를 통해 제품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스며,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 온도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틈틈이 밀착되고 끈적임 없이 착 감기는 쫀쫀한 마무리가 됩니다

저는  피부가 굉장히 얇아요.

   목주름이 최근에 몇 년 사이에 목주름이 되게 많이 생겨요 그러니까 전체적으로 관리하시는데  재형이 되게 희한해요 이런 얘기 참 많이 하는데 재형이 사실은 되게 쫀득쫀득한 데 발을 떼는 부드럽게 발라집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싹 흡수가 되면서 흡수되는 느낌이 그냥 흡수  녹아들어 어디가 얼굴, 목, 을  스며드는 느낌으로  한 번 더 꾹 눌러주시고 그럼 꾹꾹 꾹 눌러주시고 보호를 해주는 그 느낌이 딱 들어요.

 

 

 

 

 

 세부적으로 핵심 성분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의 핵심 성분에 대해 알려드려요.


후시딘

해조류에서 추출한 다당류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노화를 예방하고, 탄력을 유지하며, 피부톤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성초추출물
피부진정 및 염증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상처 치유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탄력과 보습성을 높여줍니다.

 

프로폴리스
꿀벌이 만드는 점액질의 물질로, 항균,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자외선,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상처 치유에도 효과적입니다.

 

히알루론산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여 수분을 보충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습성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줍니다.

이러한 핵심 성분들이 함유된 후시드 크림은 피부의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속 밀도개선,콜라겐 단백질

 

그러니까 진짜 100년을 이어갈 제품을 만들고자 해서 만들어낸 크림  예민해질 때는 이제 너무 좋다며 남자들도 이렇게 얘기해요 세수할 때마다 접수 닦는 것 같은 느낌 우리가 깐 달걀처럼 매끈하다 하잖아요.

 

그리고 물을 막 튕겨내는 듯한 반짝거리는 이게 다 어디서 왔냐면  동화 약품에서는 여러분 42년 동안 뭘 논문에 등재가 된 성분이죠 후시덤 성분을 피부색, 밀도 집중 관리하는 성분들 연구소에서 38.9%   넣어준 거예요.

그랬더니 인체적은 텝스 결과가 저희가 이렇게 또 좋아하는 이유가 한 번 더  생각했는데 미간 주름  깊게 파인 이렇게 깊게 파인 미간주름, 한번 썼을 때  개인 차 있어요.

 

상위 30% 제외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것입니다. 콜라겐 48.5% 증가, 엘라스틴 24.4%, 히알루론산 52.1% 합성 효소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피부의 친화력이 우수한 후시덤 피부 속 더 깊이 더 빠르게 흡수와 속도가 256% UP 시켜줍니다

후시덤 성분

피부 고민의 근원은 바로 약해진 피부의 힘! 피부가 약해지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도 쉽게 생긴다는 사실입니다 피부 속 밀도가 탄탄해야 피부 겉을 단단히 지탱해 주죠! 후 시드 크림의 주름 케어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주름 감소는 기본이고 피부 탄력 회복으로 주름 유발 완화까지 제대로 한 안티에이징 케어 사용 전후의 주름 유발 완화 및 탄력 회복력에 개선됩니다 또한 후 시드 크림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