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e4665cc96d8cc01d123bcc0648428ab2bcf2838" />
뷰티 / / 2022. 11. 29. 19:40

달바 프라임 세럼 뿌리는 안티 에이징 콜라겐 세럼

달바 프라임 세럼

 

탄력의 근본 케어 프리미엄 비건 뿌리는 안티에이징 콜라겐 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라임 인텐시브 세럼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기준의 이탈리아 브이 라벨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서 신뢰가 가는 제품이죠! 달바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은 비건 인증 성분으로 피부가 편하게 트리플 탄력 개선으로 효과는 확실하게 주고, 흰 서양 송로 추출물 13,000ppm , 콜라겐 추출물 765.000ppm 함유한 제품 비건입니다. 미스트 타입으로 되어 있는 달바 뿌리는 건 만으로도 탄력, 보습 한 번에 되는 화장품입니다]

 

달바 오일 캡슐 세럼

 

오일 캡슐-세럼 믹스 포뮬라

펩타이드 캡슐을 머금은 황금빛 에너지의 보습 광채 오일과 영양 가득 세럼의 황금비율로 간편하게 뿌려서 미백, 보습, 탄력, 광채, 항산화, 안티에이징 ALL-IN-ONE 프리미엄 스킨케어입니다.

 

너무 신기하게 뿌리는 건 만으로 이 모든 것 케어해 준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미스트 타입이라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식물성 성분이 펩타이드를 코팅해주어면서 신선하게 유지시켜주며 안정화된 효능 성분을 피부에 온존히 전달해줍니다 화장품마다 특허 성분이 있습니다 달바에서도 독자적인 특허성분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을 배합하여 달바의 탄력 메커니즘을 완성하는 트러페롤을 개발했습니다.

 

달바 비건은 특히 오일 캡슐 세럼이다 보니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달바 시그니처 오일이 11가지나 들어 있습니다. 이탈리아산 올리브 오일 , 이탈리아산 마카다미아 씨 오일 , 들콩 오일 , 아보카도 오일 , 동백나무 씨 오일,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 , 달맞이꽃 오일 , 해바라기씨 오일 , 아나토 오일, 잇꽃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들어간 달바 정말로  어마어마하게 들어갔습니다.

 

달바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아로마 힐링 이탈리아 조향사 콜로보로 탄생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 우아한 플로럴 향기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뿌릴 때마다 편안해지는 아로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말 이런 정교한 것까지 담아다는 게 정말 훌륭합니다.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76.5%가 들어 있어요 동물성 콜라겐을 배제하고 인체구조와 유사한 깨끗한 비건 콜라겐의 탱탱한 탄력이 생깁니다.

 

펩타이드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안정화된 펩타이드가 피부에 전하는 영양과 탄력 효과, 11가지 단백질 구성 성분의 성분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피부 탄력과 밀도 케어해 줍니다.

 

달바의 부드러운 미세 분사

오일과 세럼의 레이어링 텍스처 영양 세럼이 수분과 보습을 채우고 촉촉한 윤기로 매끄럽게 삼 싸는 텍스처입니다 굉장히 분사할 때 미세 분사를 하면 향도 너무 좋지만 피부에 닿는 느낌이 내 피부를 감싸면서 피부에 촉촉한 내려 않은 느낌입니다.

수분 입자 그대로 부드러운 미세 분지 부드럽게 펌핑되어 수분 입자를 균일하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흔들어 사용하는 깨끗한 미스트 세럼,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흔들기 전, 세럼층과 오일층이 분리되어 부드럽게 석인 세럼-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세럼을 느껴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달바 미스트 세럼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안티에이징 효과랑 144시간(6일) 수분 홀딩 효과, 피부 밀도 개선 및 밀도 유기 개선에 비교한 것입니다.

안면부위,수분공급,리프팅효과

1회 사용으로 안면 부위 일시적 수분 공급으로 인한 즉각적 피부 채움 리프팅 효과입니다. 피부 트리플 탄력(순수 탄력, 총체적인 탄성, 탄성 복원력 개선과 피부 표면 아래 기미 완화와, 이미 생성된 깊은 팔자 주름 개선에 도움, 팔자 부위 리프팅 리프팅 개선, 피부 4중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달바 프라임 세럼은 4계절 동안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처럼 추은 겨울 다가왔을 때 잊지 않고 꼭 생각나는 달바입니다.

미스트 타입에 세럼은 항상 느끼는 점은 덜어서 사용하거나 스포이트 형 제품이 아닌 미스트 형태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분사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무겁거나 끈적이는 마무리감 아니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시로 미스트 대신 사용해도 수분감과 보습감을 충전해줄 수 있어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메이컵을 할 때 매트하게 편이라면 살짝 미스트 올려주면 은은하게 광택감이 올라와서 피부도 좋아 보이고 외출 시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 화장할 때도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